인터넷 접수를 위한 회원가입은 좌측에 [인터넷 접수 및 회원가입]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프로그램 접수
★ 인터넷 접수 사이트
>>> 인터넷 접수 및 회원가입 사이트 바로가기 <<< (여기를 눌러주세요!!!)
인터넷 수강신청 사이트는 [노원청소년센터 홈페이지]와 별개의 사이트이므로 별도로 회원가입 해주셔야 합니다.
- 기존회원 : 가입시점에 수강 중인 강좌가 있을 경우
- 신규회원 : 가입시점에 수강 중인 강좌가 없을 경우
[회원증 발급 안내사항]
1. 회원증이 신청 된 후에는 어떠한 사유로든 회원증 발급 비용은 환불 되지 않습니다.
(소모품으로 한번 인쇄가 되면 재활용이 불가 합니다.)
2. 회원증은 신청 후 익일(평일만 가능) 발급입니다. 필요 시 2~3일 전 미리 신청해주세요.
3. 회원증 수령은 1층 안내 데스크에서 성함/생년월일/연락처를 제시하고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4. 문의사항은 02-3391-4141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 인터넷 접수 시 주의사항 (밑줄친 텍스트를 누르면 이동합니다.)
1. PC결제를 권장합니다. (크롬, 엣지 브라우저로 사용해주셔야 원활하게 진행됩니다.)
2. 인터넷 접수를 진행하기 전, 사전에 ‘수강자’이름으로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미성년자도 동일하며, 기존에 현장에서 이용 하신적 있으신 경우 가입시 ‘이용중이십니까?’라는 물음에 ‘예‘로 가입하셔야 중복가입 되지 않습니다.)
3. 회원 탈퇴 시 현재까지 이용했던 내역이 전부 삭제되며 더 이상 전산망에 조회가 되지 않습니다.
이용내역 삭제의 목적이 아닌 경우
회원 탈퇴 전 '회원번호'를 꼭 메모해주시고 대표번호(02-3391-4141)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4. 현재 수강 중인 강좌가 있는 경우 [내강좌 - 강좌이력현황(재수강)] 탭에서 조회 가능합니다.
5. 피아노 강좌 인터넷 등록 시 [내강좌 - 강좌이력현황(재수강)] 탭에서 단계를 선택해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6. [내강좌-강좌신청현황] 탭은 장바구니 기능을 하며, 20분 간 결제하지 않을 경우 신청이 취소됩니다.
7. 수강료 할인을 받으실 경우 홈페이지 할인안내를 확인하시고 증빙자료를 제출해주셔야 할인이 적용됩니다.
(만약 증빙자료를 먼저 제출하지 못 하셨을 경우, 잔여자리 확보를 위해 우선 결제 후 증빙서류 제출 부탁드립니다.)
8. 인터넷환불 신청 시 센터의 환불규정과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9. 인터넷접수 접속오류 및 기타 오류로 인한 접수 불가함에 대해 그 어떤 경우로도 자리 확보가 불가합니다.
10. 인터넷접수는 당일 인터넷접수에서 카드취소 외에는 계좌환불을 원칙으로 합니다.
※ 인터넷접수 당일접수 취소 시 전과목이 취소 됩니다.
※ 인터넷접수 후 하루가 지날 시 카드취소가 불가능한 전산시스템입니다.
※ 인터넷접수 카드결제분은 현장에서 카드취소가 불가능한 전산시스템입니다.
※ 카드결제 변경이 필요할 시 인터넷에서 접수한 당일 전체 취소 후 재결제를 하셔야 합니다.
※ 당일접수 취소 후 재결제 하는 과정에서 강좌 자리가 확보가 되지 않아 재접수가 불가할 수 있음으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그 어떤 경우로도 자리 확보 불가함)